행사갤러리

Home복지관 소식행사갤러리
목록

2016년 추석맞이 사랑의 송편 및 선물보내드리기

조회990 2016.09.13 18:10
관리자









경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성철)은 9월 12일(월) 10시 복지관에서지역의 기업과 단체의 봉사로 저소득층(400세대)을 위한 추석송편 선물세트를 만들어 전달하였습니다.

이 행사는 매년 경남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의 기업과 단체, 이웃들의 후원을 받아 창원지역의 저소득층에게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송편을 포함한 선물세트를 포장하고 전달하는 일입니다.
올해는 30 곳의 기업 및 단체, 개인후원자의 후원과 총 8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의 손길이 모여 진행하였습니다.

경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성철)은 민족의 고유명절에 소외된 이웃을 위한 이 일이 지역의 기관 및 단체, 개인후원자들의 도움이 없이는 이룰 수 없는 일이었다며, 함께 해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습니다. 또한 경남종합사회복지관의 앞으로의 일들도 지역과 함께 해야하는 일임을 강조하며,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습니다.

 

***********  이 행사에 함께 해주신 분들  **********
 

LG전자노동조합창원1지부/경남개발공사/한국도로공사 부산경남본부/ S-OIL창원지부/(주)기아자동차 마산지점/국민연금 마산지사/KORAIL 부산경남본부/경남은행 구암2동지점/KNPack종합포장/마산중앙·청아 라이온스클럽/어깨동무가족봉사단/삼성생명(주)마산지역단/(주)온새로미/경남종합지질/창원이엔씨/하인호변호사/대우건설/대교박효미/(유)돌코리아/한전KDN/김수정/황호순/박일훈/서울병원/경남자원봉사센터/한국농수산물유통공사 경남여성복지대학2기, 3기/한국국토정보공사 창원서부지사

지역을 위한 일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담당 도영옥사회복지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