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갤러리

Home복지관 소식행사갤러리
목록

2020년 노인지원상담실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사업 '건강한 삶을 응원합니다' 진행

조회821 2020.07.30 11:58
관리자
lightbox

경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민화)은 7월29일(목) 13:30~18:00, 노인지원상담실 저소득 독거노인 40세대를 대상으로 카카오 같이가치 모금사업을 통한 “건강한 삶을 응원합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사회적 재난을 대비하여 어르신들의 코로나-19 안전교육( 비대면 /유선교육 6차례), 바이러스 감염정보, 위생용품사용방법, 사회적거리두기, 외출시 행동지침, 개인건강관리 등의 스스로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대처능력을 키우고, 개인위생용품(비타민, 마스크, 손소독제), 여름건강용품(쿨메트), 건강식품(동원참치켄)으로 구성된 키트박스 지원을 통하여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모금사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카카오 같이가치 모금사업“건강한 삶을 응원합니다 통해 지역사회로부터의 단절과 고립으로 기초생활 유지의 어려움과 정서적 고립이 가중되고 있는 관내 어르신들에게 이웃의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 삶의 희망을 되찾는 날이 되었기를 소망해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이번 행사를 위해 함께해주신 다음 카카오 같이가치, 전국 후원자, 지역 후원자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문의: 사회복지사 홍미연 055)298-8600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