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갤러리

Home복지관 소식행사갤러리
목록

<창원시사회복지센터>2022.05.23.(월) 이미용 서비스 진행

조회330 2022.05.23 17:12
관리자
lightbox
경남종합사회복지관 창원시사회복지센터(센터장:정민화)를 통하여 사랑을 실천하여 주신 자원봉사자님들의 아름다운 활동내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창원시사회복지센터에서는 2022.5.23.(월) 09:00~12:00 지역주민조직 '해피투게더 사업단'에서 대방동 인근에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과 장애세대에 이·미용 봉사를 하였습니다.

이번 서비스에는 '해피투게더 사업단'  이정희, 김현숙 회원이 참석하여 대상세대의 가정방문을 통하여 이 ·미용 서비스와 정서지원 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손씻기, 환기·소독 등 일상 속 감염 차단을 위한 생활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방문 이·미용 서비스를 받은 대상자들은 외출이 힘들어 미루어오던 이·미용을 집에서 서비스 받아 편하였고, 이발을 하고 나니 기분이 참 좋다며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창원시사회복지센터에서는 더욱 양질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늘 변함없이 바쁘신 와중에도 소중한 시간 내어 참여해 주신 '해피투게더 사업단' 자원봉사자님들께 깊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자원봉사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창원시사회복지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경남종합사회복지관 창원시사회복지센터 홍미연 사회복지사(055-8600)

목록